- 이 건 명

낙천적이고 명랑한 성격의 선원이며 작곡가 지망생.

모나와 루비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인물. 바로 그 행운의 주인공을 신세대 젊은 스타 이건명이 맡았다. 렌트를 본 관객이라면, 우수에 찬 눈빛의 음악가 '로저' 로서의 매력적인 그를 기억할 것이다.

'딕'으로 분한 그의 모습은 평소의 그의 생활과 흡사해 몸에 꼭맞는 옷을 입은 듯한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많은 갈채를 받았다.

 

 

모나 켄트 - 김 영 주

정상가도를 달리는 브로드웨이 최고스타 모나켄트. 콧대높고 이기적이지만 어려움에 빠진 공연을 성공시키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모나켄트로 분한 차세대 뮤지컬 스타 김영주는 멋진 몸매와 천상의 목소리, 그리고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뮤지컬 <럭키루비> 최고의 히로인이 되었다.

 
   

 

 

루비 - 황 현 정

청운의 꿈을 안고 시골에서 갓 상경한 순수하고 열의있는 아가씨로 나중에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이 역할을 렌트에서 자유분방한 행위예술가이며 동성연애자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던 황현정이 맡았다.

항상 파격적인 모습으로 관심의 대상이 되었던 그녀가 이번엔 가장 순수하고 여린 여성의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나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조안 - 나 성 아, 김 은 영

착한 마음을 가진 우정과 사랑이 충만한 낙천주의자.
어쩔 줄 몰라하는 루비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여성 팬들의 우상 나성아와 무대에 서면 빛이 나는 여자 김은영.
그녀들이 창조한 각각 개성있지만 공통적으로  따뜻한 마음을 가진 조안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헤네시 - 성 기 윤

신시가 주목하고 있는 또 하나의 스타 성기윤. 그의 연기에서, 우리는 뭔가 진지하면서도 소탈한 점을 찾을 수 있다. 헤네시로서의 그의 모습이 어떠할 지 충분히 궁금해해도 좋을 것이다.

 

 

함장 - 문 성 혁

군함을 책임지고 있는 총 사령관. 콧대높은 배우 모나 켄트의 사랑을 차지하는 사람은 딕이 아니라 바로 함장이다.
 

유머스러우면서도 자기 할 일을 게을리 하지 않는 함장 역의 문성혁.
딱딱한 군인의 모습으로 능청스럽게 춤을 춰대는 그의 모습에서 객석은 폭소의 도가니가 되었다.

 

 

럭키 - 김 도 형, 이 동 근

조안의 남자친구.
조안이 그녀의 친구들을 위해 꿍꿍이속을 만들 때 그녀와 함께 '공범자'가 되기도 한다.

키스 미 케이트에서 비앙카의 사랑을 얻기위해 고분군투하는 남자 그레미오와 호텐시오를 기억하시는지? 약방의 감초같은 철없고 비실비실한 럭키의 모습에 관객들은 시종일관 즐거워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