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토리

전 세계에 이름을 떨치는 거대 재벌의 사장 헤이하치 미시마. 그가 주체가 되어 창시한 세계 규모의 격투 대회의 명칭을 "鐵拳(The King Of Ironfist Tournament)"이라고 불리게 된다.
제1회 철권 대회 후 2년이 지나고 제2회 철권 대회가 개최되는데, 이번 대회는 행방 불명이 된 헤이하치 미시마를 대신해서 현재 미시마 재벌의 사장인, 그의 아들 카즈야 미시마에 의해 훗카이도에 강한 군대를 만들기 위한 인재들을 모으고자 주최 된다. 시간은 흘러, The King Of Ironfist Tournament 2의 싸움이 끝나려 하고 있었다.
카자마 준은 카즈야 미지마의 신비한 힘의 근원이 데빌에 의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채고 카즈야에게 접근한다. 준은 카즈야와 만나 그곳에서 자신이 카즈야의 신비적인 힘에 빨려 들어가는 것을 느낀다.
수일 후, 이 대회의 주최자인 카즈야의 앞까지 도달한 것은 헤이하치였다. 앞뒤 사정을 들은 헤이하치는 투신이 노리는 것이 강한 혼임을 확신하고 투신을 불러내기 위해 `강한혼'이 부딪치는 `The King Of Ironfist Tournament 3'의 개최를 결의한다.
철권 태그 토너먼트는 기존의 철권1,2,3 시리즈의 차기작품이나, 외전격의 게임으로 스토리와는 무관하게 전작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총 등장하게 된다.

게임 특징

■ 태그 형식을 도입한 2:2 플레이 가능

■ 메뉴 및 옵션의 한글화

■ 스토리상에서 죽은 것으로 간주되었던 캐릭터들의 재등장

■ PS2를 통해 업소용(아케이드) 철권 태그 토너먼트를 월등히 능가하는 그래픽 퀄리티